프레스티지 멤버쉽 이용약관

제1조 목적

본 이용약관은 힐튼 경주(이하 "당사")가 운영하는 "힐튼 경주 프레스티지(이하 "멤버십”)에 가입한 회원(이하“회원”)에게 특전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“회원”이 제공받은 특전과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“당사” 와의 권리 의무 및 관련 사항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.

제2조 용어의 정의

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) “힐튼 프레스티지”란 멤버십 연회비를 납부한 회원에게 당사가 제공하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말하며 회원에게 회원카드의 유효기간 동안 할인, 시설이용 바우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을 말합니다.
  • 2)“회원 카드”란 회원이 연회비를 납부하고 발급받은 실물카드로서, 힐튼프레스티지 멤버십 특전을 이용할 때 회원자격을 표시하기 위해 제시가 필요한 카드를 의미합니다.
  • 3)“특전”이란 멤버십 기간동안 회원에게 제공되어 지정된 유효기간까지 이용가능한 객실 바우처, 식음 바우처, 부대시설 바우처 및 할인 등을 말합니다.

제3조 약관의 개정

  • 1) 본 약관은 당사 내부 사정에 따라 개정이 가능하며 개정된 약관이 시행되는 날로부터 7일 이전에 웹사이트 내 게시 또는 SMS 중 1가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. (다만,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 개정된 약관이 시행되는 날로부터 최소 30일이전에 고지합니다.)
  • 2) 위 개정된 약관이 시행되는 날까지 거부의사가 없는 회원은 개정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제4조 회원 가입

  • 1) 당사 방문시 회원가입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웹사이트 및 회원관리과와의 유선을 통해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(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활용동의)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신청이 완료됩니다.
  • 2) 멤버십 가입자격은 만 19세 이상의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며, 법인 또는 단체 등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.
  • 3) 멤버십의 유효기간은 회원이 멤버십연회비를 납부한 이후 회원카드발급일로부터 1년이며, 갱신할 경우 유효 종료 기간과 관계없이 멤버십연회비 납부일의 익일부터 새로 기산합니다.
  • 4) 멤버십 가입 시 아래의 사유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, 당사는 회원가입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① 가입신청서를 고의로 허위로 작성한 경우(유선을 통한 가입포함)
    • ② 회원카드를 매매, 대여 또는 담보 제공의 목적으로 사용한 전력이 있는 경우
  • 5) 멤버십 가입 이후 명의자 변경은 불가 합니다.

제5조의 1 회원 특전 내용 및 이용

  • 1) 특전의 구체적인 내용은 당사의 멤버십 혜택 안내서나 당사 웹사이트에 고지합니다.
  • 2) 회원 특전을 일부 이용 후 취소는 불가 합니다.
  • 3) 멤버십 특전 이용 시 다른 할인 프로그램이나 혜택과도 중복 사용이 불가하며 또한 Honors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4) 회원에게 제공하는 특전은 지정된 유효 기간동안 사용이 가능하며,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 합니다.
  • 5) 멤버십 특전은 카드에 내장되어 있으며, 호텔 이용 시 회원 본인에 한하여 유효기간 내의 회원카드를 제시 하여야만 특전을 받을 수 있으며 특전 혜택과 회원카드는 타인에게 대여 또는 양도가 불가합니다. 또한 회원이 특전이용을 위해 회원카드를 제시할 때 당사는 회원 본인여부 확인을 위하여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6) 멤버십 특전은 사전 예약 시 객실 바우처 및 식음 바우처 사용여부를 밝혀 주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7) 객실 바우처의 경우 객실 점유율에 따라 이용에 제한이 생기며, Room Only 상품입니다.

제5조의 2 특전의 변경 또는 중단

  • 1) 특전의 내용은 호텔의 정책에 의하여 추가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
  • 2) 당사의 시설 또는 상황, 일부 업장 및 프로모션에 따라 회원 특전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
제6조 회원카드

  • 1) 회원카드 분실 시 회원 관리과에 (054-740-1820) 신고하여 회원카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으며, 카드당 10,000원의 수수료가 청구됩니다.
    (단, 분실 기간동안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 당사는 그 책임이 없습니다.)
  • 2) 회원카드는 명의당 최대 1개만 발급됩니다.
  • 3) 회원권 취소 신청 시, 또는 제7조 5)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 멤버십유효기간만료시에는 발급된 카드는 반환해야 합니다
  • 4) 멤버십 카드는 현금과 교환할 수 없으며 또한 지불 수단이 될 수 없습니다.

제7조 회원 자격의 상실 및 탈퇴

  • 1) 회원은 멤버십 연회비 결제일 기준 7일 이내에 전액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, 환불과 동시에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.
  • 2) 제1항의 연회비 환불을 위해서는 혜택 및 바우처 이용 실적이 없어야 하며, 환불과 동시에 카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3) 환불을 요청한 회원이 혜택 및 바우처를 일부라도 이용한 실적이 있을 경우 환불이 불가 합니다.
  • 4) 당사는 아래의 사유 중 하나에 해당되는 경우 당사는 회원 자격을 즉시 상실시킬 수 있으며, 회원 자격상실의 경우 기 납입한 연회비는 환불되지 않고 회원카드를 반환하여야 합니다.
    • ① 회원카드를 제3자에게 대여, 양도, 판매 등 부당한 목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
    • ② 가입 신청서를 고의로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가입한 경우
    • ③ 회원이 호텔 운영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호텔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였을 경우
    • ④ 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
  • 5) 당사의 판단 하에 위 5)의 사유에 해당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된 자는 회원 자격 상실 시점으로부터 1년간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. 단 그 회원 정보는 재가입제한 기한 만료 후 삭제합니다.

제8조 기타

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본 약관이 우선하고 합의가 이루어 지지 않은 경우 관례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.

부칙

본 약관은 2023년 9월 1일에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하여 회원들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
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로 484-7 힐튼 경주
우편번호 38117 | 사업자등록번호 505-85-02887 | 통신판매번호 2015-경북경주-0154 | 대표이사 조영준
TEL : 054 745 7788   /  FAX : 054 745 7799

TEL : 054 745 7788     FAX : 054 745 7799